대표 캐릭터 디즈니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 만나
쿠션, 마스카라, 틴트 50여종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이 쿠션, 마스카라, 립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은 제품 50여종을 5일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디즈니 원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부터 위니 더 푸, 몬스터 주식회사의 마이크까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제품 용기에 디자인했다.
대표제품인 쿠션 3종에는 미키마우스, 위니 더 푸, 마이크 얼굴이 입체적으로 그려져있다. 장난기 넘치는 미키마우스 얼굴이 그려진 '비비 파워 퍼펙션 쿠션'은 더페이스샵 인기제품 파워 퍼펙션 비비를 그대로 쿠션 형태로 담았다.
위니 더 푸가 모델인 'CC 쿨링 쿠션'은 수분 크림 성분이 70% 함유됐다. 마이크의 표정이 담긴 'CC 롱래스팅 쿠션'은 프라이머 성분이 모공을 가려준다. 쿠션 3종 모두 자외선차단, 주름, 미백 기능성을 담았으며, 라벤더와 로즈 오일 등 7가지 플라워 성분이 함유됐다. 가격은 4500~2만원대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6일부터 디즈니 쿠션 구매 시 디즈니 미키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