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텔레콤, 30만원대 '갤럭시 와이드' 단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텔레콤, 30만원대 '갤럭시 와이드' 단독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SK텔레콤이 30만원대 5.5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와이드(Wide)’를 오는 4일 단독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를 통해 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갤럭시 와이드’의 출고가는 31만9000원이다. 밴드100 요금제 기준 공시지원금 22만원으로 9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 와이드’는 ▲5.5인치 대화면 ▲1300만 화소 후면카메라 ▲2GB·16GB 메모리 ▲근거리무선통신(NFC),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기능 ▲가죽 느낌의 ‘소프트필(Soft feel)’ 후면 디자인 등 가격 대비 탄탄한 기본 사양을 갖췄다. 또한 SK텔레콤의 최신 생활가치플랫폼 ‘T페이’, ‘케이크’, ‘T라이프’, ‘쿠키즈’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갤럭시 와이드’ 출시를 맞아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장기하와 얼굴들’, ‘소심한 오빠들’, ‘분리수거’ 등 유명 밴드로 ‘갤럭시 와이드 밴드’를 구성해 전국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제품 콘텝트에 맞게 ‘와이드하게 즐겨라’라는 모토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지에서 공연장이 아닌 도심 속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세 정보 확인 후 참여 신청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주요 공연 실황을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실시간 중계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7월말까지 ‘갤럭시 와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 5000원 이용권,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 5000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 본부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기본 기능에 충실한 실속형 스마트폰을 찾는 고객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라며 “5.5인치 대화면의 ’갤럭시 와이드’를 포함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실속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