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만트럭버스코리아, 23일까지 차량 무상 점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전국 17개 서비스센터에서 4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진행
차량 무상 점검 및 부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 23일까지 차량 무상 점검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오는 4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만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만(MAN)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를 견뎌낸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본격적인 폭염과 장마철에 대비해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예방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전국 17개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AN 점검리스트의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MAN 순정부품은 10%, 특정 소모성 부품은 20% 할인해준다. 단 부품 할인은 MAN 서비스센터에서 작업 시에만 적용되며 이 경우 공임비 10%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 운행을 위한 사전 점검 차원에서 올해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 만족과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하계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