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30일 출시하는 팬택의 복귀작 아임백(IM-100)이 젊은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29일 SK텔레콤이 온라인 IM-100의 온라인 예약 가입 현황을 분석한 결과 화이트 색상을 선택한 비중이 65%로 블랙 색상보다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고 밝혔다.
또 20`30대 비중이 75%로 젊은 층 고객이 압도적으로 많았으며 남성과 여성의 비중은 각각 55%와 45%로 비슷한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 예약 가입 고객들은 IM-100의 주요 구매 요인으로 ▲깔끔한 디자인 ▲모든 요금제에서의 10만원대 실 구매가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충전, 조명 기능 탑재한 번들 액세서리 '스톤(Stone)'에 대한 기대감 등을 꼽았다.
SK텔레콤은 30일 팬택 스카이 IM-100을 공식 출시한다.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를 통해 귑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7월말까지 IM-100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5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 내 VOD 결제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