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EB하나은행, 여름 휴가철 맞아 '환전 페스티벌'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KEB하나은행, 여름 휴가철 맞아 '환전 페스티벌' 실시
AD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KEB하나은행이 하계 여행성수기를 맞아 가족, 단체 해외 여행객 및 유학, 어학연수, 배낭 여행을 떠나는 학생 손님들을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행복한 여행!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KEB하나은행 전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모든 개인 손님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사이버환전 및 콜센터 환전 손님도 포함된다.


먼저 하나멤버스 회원으로서 10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모든 손님을 대상으로 주요 통화(USD, EUR, JPY) 최대 8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시는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50만원 상당), 아이패드 프로(128G), 국민관광상품권(10만원권), 하나머니 3만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사이버 환전손님에게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시 무료보험(해외여행, 상해, 피싱) 가입 혜택이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성공적인 IT통합 이후 환율 우대 혜택 및 은행권 최고 수준의 다양한 경품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해외 여행객과 해외 연수생 등 환전 손님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