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륜설' 김민희, '아가씨' 개봉 이후 진행한 인터뷰서 '홍상수 감독' 언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불륜설' 김민희, '아가씨' 개봉 이후 진행한 인터뷰서 '홍상수 감독' 언급 김민희 홍상수 감독. 사진=NEW제공
AD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배우 김민희와 영화감독 홍상수가 불륜설에 휩싸인 가운데 최근 김민희가 인터뷰에서 홍상수 감독을 언급한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김민희는 최근 영화 '아가씨'로 각종 인터뷰를 하며 홍상수 감독과 그와 촬영한 뒷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 했다.


최근 영화 '아가씨'가 칸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면서 프랑스로 출국했던 김민희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당시 홍상수 감독과 영화 촬영 한 것에 대해 "홍상수 감독님과의 이번 영화 작업이 언제부터 진행된 건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아가씨'가 칸 경쟁부문에 올랐다는 발표가 난 뒤 홍상수 감독님의 새 영화 제안을 받았던 걸로 알고 있다. 촬영을 다 하고 왔다. (프랑스 배우) 이자벨 위페르와의 촬영이 즐거웠다"고 답했다.


또 배우 김민희는 최근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도 "박찬욱 감독님도 홍상수 감독님도 각각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다. 그들뿐 아니라 지금까지 함께 작업한 모든 감독님들이 전부 개인적인 스타일을 갖고 있는데, 난 그분들의 스타일을 존중한다. 거기에 맞게 연기했으면 좋겠다는 생각하고, 배우로서 할 수 있는 한 감독님들을 돕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21일 한 매체는 김민희가 홍상수 감독과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찍으면서 인연을 맺은 뒤 현재까지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현재까지 두 사람모두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