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바나나라떼·콜드브루커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GS25, 바나나라떼·콜드브루커피 출시 .
AD


바나나 인기에 유어스바나나라떼 출시
UCC콜드브루커피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편의점 GS25는 이달 17일 유어스바나나라떼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나나라떼는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는 페트(PET)커피(300ml) 상품으로, 기존라떼 상품 대비 원유의 비율(40%)을 높이고 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과 바나나과즙을 혼합해 라떼 특유의 부드러움과 커피의 향, 바나나의 달콤함을 잘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000원.

GS25는 바나나라떼와 함께 콜드브루커피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UCC콜드브루커피를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인다.


UCC 콜드브루커피는 콜롬비아와 브라질 산토스 등 원두를 블랜딩한 후 저온의 물로 천천히 추출한 커피추출액으로 만들어 열에 의한 커피 향의 손실이 적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2900원(375ml)


김근우 GS리테일 편의점 커피 상품기획자(MD)는 “올해 들어 바나나 관련 상품이 큰 인기를 누리면서 기존에 전문점에서 구할 수 있었던 바나나라떼를 편의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유어스)바나나라떼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바나나라떼와 콜드브루커피와 같이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상품에 대한 만족감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