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후의 명곡' 강미나, 빵 한입 베어물고 '행복 미소'…호란 "먹는 칭찬 부러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불후의 명곡' 강미나, 빵 한입 베어물고 '행복 미소'…호란 "먹는 칭찬 부러워" 사진= 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먹방'으로 유명한 걸그룹 IOI의 강미나가 이번엔 빵 먹방을 선보였다.

1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는 클레지콰이, 장미여관, 김지우, IOI, 뮤지, 악동뮤지션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알렉스는 강미나에게 "먹는 모습이 이뻐서 좋다"라고 말했다. 이는 과거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서 강미나가 '먹방'으로 유명했기 때문.

이에 출연진들은 강미나에게 "배고프지 않냐"고 물었고, 문희준은 "매니저 없을 때 빨리 먹어라"라며 빵을 공수해서 전달했다.


강미나는 눈치를 살피다 결국 커다란 빵을 한 입 베어물었고, 이내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윤민수는 "참 복스럽게 먹는다"고 칭찬을 했고, 이에 호란은 강미나에게 "먹는 것만으로도 칭찬 받으니 부럽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5분 KBS2에서 방송된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