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OI 김세정·강미나, 젤리피쉬 걸그룹 합류 확정 "6월 말 데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IOI 김세정·강미나, 젤리피쉬 걸그룹 합류 확정 "6월 말 데뷔" 김세정 강미나. 사진=젤리피쉬 제공
AD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엠넷 방송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IOI(아이오아이)로 활동하고 있는 김세정과 강미나가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의 걸그룹으로 정식 데뷔한다.

젤리피쉬는 7일 "빅스 이후 4년 만의 그룹이자 첫번째 걸그룹을 이달 말 데뷔시킨다"며 "'프로듀스 101'로 주목받은 연습생 김세정과 강미나가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김세정과 강미나는 젤리피쉬 연습생으로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던 중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으며 최종 11인에 선정돼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다.


아이오아이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YMC엔터테인먼트는 앞서 아이오아이의 활동에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기획사가 각기 다른 멤버들의 활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두 사람은 아이오아이의 첫 앨범 활동이 마무리됨에 따라 데뷔 준비에 주력할 수 있게 됐다.


젤리피쉬는 "수년간 다른 연습생들과 함께 하나의 꿈을 향해 달려온 두 친구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두 친구 모두 최종 데뷔 걸그룹 멤버에 합류하기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그룹명, 콘셉트 등 구체적인 사항들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