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서옵SHOW'김세정, 폴 댄스 첫 도전…'아름다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어서옵SHOW'김세정, 폴 댄스 첫 도전…'아름다워~' 사진= KBS2 '어서옵SHOW'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김세정이 폴댄스에 도전했다.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어서옵SHOW'에서는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 차태현, 홍경민, 김세정이 박나래에게 폴댄스 강습을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스핀(허벅지 힘으로 버티며 동시에 원심력을 이용해 도는 자세)시범을 보였고, 이를 본 김세정은 "나도 한 번 도전하겠다"며 폴대에 다가갔다.

이어 김세정은 스핀 동작을 완벽하게 성공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샀다. 또 김세정은 박나래가 알려주지 않은 동작까지 해냈고, 남성 출연진들은 그의 자태에 푹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당황한 박나래는 썬힐(팔로 지지해 온몸의 원심력을 이용해 도는 동작)을 선보였지만, 이 또한 김세정은 완벽하게 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35분 KBS2에서 방송된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