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서, 무소음 수냉식 투인원 '스위치알파12'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에이서, 무소음 수냉식 투인원 '스위치알파12'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에이서가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사용이 가능한 투인원 노트북 '스위치 알파 12'를 국내 출시했다.

스위치 알파 12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수냉식 투인원 노트북으로 6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윈도우 10이 탑재돼 있다.


도서관, 공유형 사무실, 미팅 등 노트북의 소음을 최소화해야 하는 장소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에이서의 독자기술인 에이서리퀴드루프 쿨링 시스템이 탑재돼 있어 소음없이 효율적인 작동과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투인원 노트북 중 업계 최초로 무소음 팬리스 디자인이 적용돼 먼지나 이물질 등에 의한 고장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스위치 알파 12은 다용도 받침대, 탈부착 백라이트 키보드, 액티브 펜 등을 갖추고 있어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조명이 어두운 곳에서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스탠다드 모드와 백라이트 모드 등 2가지 키보드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U자형 받침대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책상, 비행기, 무릎 등의 장소에서 최대 165도까지 어떤 각도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5.85mm 두께의 얇고 가벼운 키보드는 사용자가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큰 사이즈의 터치패드가 탑재돼 있다. 10포인트 터치 패널과 에이서의 액티브 펜을 통해 보다 직관적인 쓰기와 그리기를 경험할 수 있다.


스위치 알파12는 12인치 터치 디스플레이에 IPS기술이 탑재되고 QHD 해상도(2160×1440)를 지원해 생생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웹캠은1080p의 풀HD 비디오와 오디오 녹화가 가능하며, 에이서의 트루하모니 기능과 전면부의 듀얼 스피커를 통해 풍부하고 실감나는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마이크와 오디오 입출력 단자 및 USB 3.1, USB 3.0, 마이크로SDXC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가 지원되며, 와이파이 802.11 AC와 블루투스4.0 탑재로 자유로운 무선 네트워크 환경이 제공된다. 또한 LPDDR3 4기가바이트(GB) 메모리와 128GB에서 256GB의 M2 SSD가 탑재돼 있다.


커버 겸용 백라이트 키보드와 액티브 펜이 모두 기본 포함돼 출시되며, 가격은 SSD 128GB모델이 99만9000원이고 256GB모델이 104만90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서 홈페이지(www.ac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