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가든호텔, 여름 특선 '보양식' 메뉴 내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서울가든호텔, 여름 특선 '보양식' 메뉴 내놔 쭈루면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서울가든호텔이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 8월31일까지 세 달간 여름철 더위를 이길 수 있는 실속 면요리인 '전복 비빔 칼국수'와 '쭈루면' 등을 내놓고 보양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복비빔칼국수는 신선한 전복에 새콤달콤 장의 독특한 요리법을 활용해 만든 칼국수로, 입과 눈을 모두 만족시키는 건강 보양식 메뉴다. 또한 쭈루면은 피를 맑게 하고 감기 예방 효과가 탁월한 부추와 새우살, 쇠고기를 갖은 양념에 버무려 닭뼈, 돼지뼈, 소뼈를 우려낸 육수에 자작하게 말아먹는 진한 육수와 몸에 좋은 보양 재료를 푸짐하게 넣은 중국냉면이다.


매주 화요일마다 베이징덕 이벤트와 매주 목요일마다 통참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평일런치 2만9700원, 평일 디너 5만4000원, 주중·주말 런치·디너는 5만 8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평일 디너와 주말·공휴일에는 세계유명와인 무제한 테이스팅의 ‘와인 이벤트’를 진행, 유럽·제3세계 국가의 수준급 와인 7종 이상을 디너에 무제한으로 서비스하고, 스파클링 와인 한 잔씩을 런치에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