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팡, '아기 피부 보호 기획전'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쿠팡, '아기 피부 보호 기획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은 여름철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 보습과 세정을 위한 '아기 피부 보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베이비 파우더, 베이비 크림, 물티슈 등 여름철 짓무르기 쉬운 아기들의 피부 보호를 위한 보습 및 세정 용품 30여 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짐이 많은 아기 엄마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용량과 크기의 제품만 엄선해 활용도를 높였다.

대표 인기제품인 '아토팜 더마 수딩 파우더'는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가루날림이 적어 사용이 편리하다. 또 탤크 성분 무첨가로 안전하고 식물성 옥수수 전분 함유로 불필요한 수분을 없애 상쾌함을 오래도록 유지한다. 쿠팡에서 1만2,650원의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궁중비책 베이비 다이애퍼 크림'은 100% 국내산 한방성분으로 아기의 엉덩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한다. 특히 겨드랑이 등 접히는 부분이나 민감해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시켜 잦은 기저귀 교체로 자극 받은 피부를 평온하게 해준다. 쿠팡에서 9,75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오트밀 포뮬라의 자연 보습 성분으로 심한 건성 피부에 좋은 '아비노 베이비 수딩릴리프 모이스춰크림'은 1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친환경적인 라벤더, 옥수수 분말과 타피오카 전분 성분이 함유된 '캘리포니아 베이비 카밍 파우더'는 1만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천연 카모마일 에센셜 오일로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보솜이 카모마일 에코 물티슈'는 1만5,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석봉학 쿠팡 베이비 BM팀장은 "때이른 여름 더위가 계속되면서 아기의 연약한 피부 건강을 걱정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아기들 피부 보습을 손쉽게 해결해 아기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