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흡입하는 인증샷 공개 "동엽신, 해장하는 느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흡입하는 인증샷 공개 "동엽신, 해장하는 느낌"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편, 출연진 인증샷. 사진='수요미식회' 공식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수요미식회'에서 방송된 평양냉면 편이 화제인 가운데, 출연진들이 평양냉면을 먹으러 가서 찍은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30일 '수요미식회'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동엽신 평양냉면으로 해장하시는 느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동엽은 수육과 만두와 냉면 등이 가득 올려져 있는 식탁에서 평양냉면의 면발을 흡입하고 있다. 음식맛에 집중한 듯 진지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수요미식회' 측은 "여러분은 이 사진에 빠져들게 될 겁니다...후룩후루루궇후룩후룩후룩후룩ㅎㄹ후후후룩"이라는 글과 함께 이원일 셰프가 평양냉면을 먹고 있는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먹방 요정이라는 수식어답게 만족스러운 듯한 표정으로 끊임없이 면발을 흡입하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이야!!!!!!!!!!!!!!!!!!!!!! 전현무가 쐈네 쐈어!!!!!!!!!!”라는 글과 함께 전현무가 지갑을 열고 있는 사진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