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신세계, 현충일 마케팅 '아너스 위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광주신세계, 현충일 마케팅 '아너스 위크' 진행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 지하 1층 사은행사장에서는 6일까지 선착순 1천명에게 '나라사랑 큰나무 뱃지'를 증정하며, 기간 내 신분증(국가유공자, 군인, 경찰관, 소방관)을 제시하면 '나라사랑 감사 스페셜 바우처'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AD


"나라사랑 큰나무 뱃지 등 증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아너스 위크(Honors Week)'를 진행한다.


2일(목)부터 현충일 당일인 6일까지 진행하는 행사에서는 국가유공자와 군인, 경찰, 소방관 등 제복근무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광주신세계 지하 1층 사은행사장에서 기간 내 신분증(국가유공자, 군인, 경찰관, 소방관)을 제시하면 '나라사랑 감사 스페셜 바우처'를 무료 증정하며, 스페셜 바우처에는 금액할인권과 커피교환권, SSG.COM 백화점몰 20% 할인구폰, 특별할인 상품 구폰이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2일(목)부터 '나라사랑 큰나무 뱃지'를 선착순 1천명에게 증정하며, 현충일 당일 뱃지 착용 고객에게는 광주신세계 패션스트리트 푸드홀 내 위치한 멤버스 바에서 커피를 무료 제공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