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또 오해영’ 서현진, 에릭과 격렬한 키스 “난 쉬운 여자…아무나 필요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또 오해영’ 서현진, 에릭과 격렬한 키스 “난 쉬운 여자…아무나 필요해” 또 오해영 서현진 사진=tvN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또 오해영' 서현진과 에릭이 격렬한 키스를 나눴다.

3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에서는 오해영(서현진)과 박도경(에릭)이 진한 키스를 나누는 로맨스가 그려졌다.


이날 한태진(이재윤)은 오해영의 회사로 찾아가 "나 구치소에 있다 나왔다"며 "너랑 헤어진 다음날 구속됐어. 결혼식장에서 구속될 뻔했어. 내가 너 차고 가는 게 맞았어. 네가 왜냐고 묻지 않고 그냥 헤어져 줄 말이 필요했어"라고 결별 이유를 말했다.

이후 충격을 받은 오해영에게 박도경은 할말이 있다며 오해영을 불렀지만, 한태진이 해영의 집안에서 나오자 박도경은 바로 그 자리에서 벗어났다.


다음날 오해영과 만난 박도경은 "그렇게 쉬워?"라며 분노했다. 오해영은 "나 쉬워. 난 지금 아무나 필요해. 이랬다 저랬다 반복하는 네가 가장 나쁜 놈이다"라고 울부짖으며 박도경을 때렸다.


하지만 오해영과 키스를 한 뒤 박도경은 잠시 망설이다 그 자리를 황급히 떠나 오해영을 허탈하게 했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