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DT캡스 봉사단,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ADT캡스 봉사단,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 ADT캡스는 임직원 봉사단인 파란스마일 봉사단이 지난 27일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사랑의 밥차’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배식 봉사활동 하는 ADT캡스 최진환 대표(왼쪽).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ADT캡스는 임직원 봉사단인 파란스마일 봉사단이 지난 27일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사랑의 밥차’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20여명이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300인분의 음식을 직접 조리해 준비했다. 시각장애인들이 불편함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음식 배식과 자리 안내를 도왔다. ADT캡스는 시각장애인들의 식료품 구입을 위한 소정의 후원금도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최진환 대표는 “가족의 온기가 그리워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분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사회적 취약계층의 행복을 돕는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DT캡스 지난 3월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위해 전국 15개 지역본부 봉사단을 한데 모아 임직원 봉사단인 파란스마일을 발족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