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밀은 없다’손예진, 여성 감독과 첫 호흡 “처음엔 걱정 반 설렘 반 이었는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비밀은 없다’손예진, 여성 감독과 첫 호흡 “처음엔 걱정 반 설렘 반 이었는데…” 손예진.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아시아경제 김재원 인턴기자] 배우 손예진이 이경미 감독과 촬영을 진행한 소감을 밝혔다.

영화 ‘비밀은 없다’ 제작보고회가 열린 26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손예진은 김주혁과 함께 참석해 이경미 감독과의 촬영 후기에 대해 설명했다.


여성 감독과 처음 호흡을 맞춘 손예진은 “처음에는 걱정 반 설렘 반이었다. 같은 여자끼리 잘 통할 수도 있고 불편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우려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손예진은 “공효진 언니가 감독님을 적극 추천했다”면서 “촬영할 때는 정말 힘든데 끝나고 나면 좋을 거라고 했다”고 밝혔다.


손예진이 출연한 영화 '비밀은 없다'는 국회 입성을 노리는 신예 정치인 김주혁과 그의 아내 손예진의 이야기로, 어느 날 갑작스럽게 딸이 사라지면서 펼쳐지는 15일간의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손예진은 극중 연홍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행복과 혼돈, 의심과 분노, 서늘함과 광기를 넘나드는 극한의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김주혁은 딸이 실종된 상태에서도 선거를 치르기 위해 이성과 냉철함을 잃지 않는 캐릭터 종찬을 소화했다.


한편 ‘비밀은 없다’는 오는 6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재원 인턴기자 iamjaewon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