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영상'·'매장 BGM'…두 개 부문 응모 가능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미니스톱이 소프트크림의 새로운 브랜드 '미니소프트'를 알리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했다. 미니소프트는 미니스톱의 소프트크림을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고 쉽게 알리고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다.
미니스톱은 ‘제6회 소프트크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공모전은 고객들이 직접 미니스톱의 대표상품인 소프트크림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 응모하는 행사다. 바이럴영상과 배경음악(BGM), 두 개 부문으로 시행된다.
바이럴영상부문은 1차로 6월7일까지 신청서와 기획안을 접수 받아 7명의 수상후보를 선정한 뒤 6월27일까지 수상후보 7팀에 한해 2차 영상 접수를 받는다. BGM부문은 6월22일까지 신청서와 완성된 BGM파일을 함께 접수 받는다. 바이럴영상 또는 BGM제작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의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부문별 1등 수상자에게는 상금 90만원과 미니스톱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2등 수상자에게는 상금 40만원과 미니스톱 모바일 상품권 10만원이 수여된다. 바이럴영상 부문의 수상후보 7팀으로 선정돼 2차 영상접수를 완료하면 제작지원비 2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미니스톱 관계자는 “미니스톱 대표 인기 상품 소프트크림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공모전이 벌써 6회째를 맞이하게 됐다”며 “올해는 미니스톱 소프트크림의 새로운 브랜드 미니소프트를 알리기 위한 행사인 만큼 더욱 신선하고 활용도 높은 작품이 응모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밖에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니스톱 홈페이지(http://www.minist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