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팔도명물 열전 시리즈 3탄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미니스톱이 전국 팔도 맛집을 담은 도시락 3탄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도시락 팔도명물 열전 시리즈’ 3탄으로 CJ비비고와 공동 개발한 ‘남도식 떡갈비도시락’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남도식떡갈비도시락은 큼직하게 썰어 넣은 고기를 두툼하게 빚어낸 남도식 떡갈비를 메인 반찬으로 구성했다. 떡갈비에 직화 불맛 소스를 묻혀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건강을 고려해 흑미밥, 잡채, 느타리버섯볶음, 맛살에그롤, 콩나물무침, 볶음김치, 에그샐러드가 담겼다.
미니스톱은 고객이 전국의 지역 별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맛 볼 수 있도록 도시락 팔도명물 시리즈를 기획했다. 1탄 ‘The푸짐한 전주식비빔밥’, 2탄 ‘언양식바싹불고기도시락’에 이어 3탄으로 전라남도 대표 음식인 떡갈비를 소재로 남도식 떡갈비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상품기획자(MD)는 “별미,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팔도 명물 시리즈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미니스톱에서 더욱 다양한 지역의 별미를 맛볼 수 있도록 도시락을 개발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도시락 전 품목에 대해 음료 증정 행사도 시행하고 있다. 5월 한 달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미니스톱에서 도시락을 구매하면 ‘씨그램탄산수라임펫’또는 ‘칸타타스윗블랙소캔’ 중 1개를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