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반도유보라에 맹모들이 열광한 이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반도유보라에 맹모들이 열광한 이유 양창원 대치누리교육 대표가 반도건설과 함께하는 브런치 에듀콘서트에서 '자사고 및 특목고 입시전략'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반도건설이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 유치 계약 기념으로 진행한 브런치 에듀콘서트가 학부모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지난 16일 열린 에듀콘서트는 대치동 스타강사들이 대거 나서 '자사고, 특목고 입시전략'과 대치동 학원교육에 대해 강연하고,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이 동탄2신도시 등 부동산 시장을 진단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EBS 영어강사인 김삼현 대치ISE학원장의 "왜 대치동 학원교육인가?"와 올리브 수학, 과학전문학원장인 양창원 원장의 '자사고 및 특목고 입시 전략' 섹션은 초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질문이 쇄도했다"고 말했다.

에듀콘서트에 참석한 김 모씨는 "교육 환경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번 강좌를 통해 절실히 알게 됐다"며 "대치학원가에 원어민 수업 등 초등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것 같아 관심이 간다"고 말했다.


동탄신도시에 거주 중인 안모씨는 "강연회에 와보니 동탄2신도시 학부모들의 교육 열기가 대단한 것 같다"며 "대치학원가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느 정도 궁금증이 해소됐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지난 1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동탄2신도시 시범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동탄2신도시 최초로 '조선에듀케이션' 교육프로그램을 도입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인근 중개업소에 따르면 최근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파크 1차' 전용 99㎡는 분양가보다 1억 1143만원, 전용 84㎡는 1억781만원 더 높은 가격에 거래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반도건설은 이달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을 분양할 예정이다. 동탄2신도시 A-80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지상 20층, 15개 동 전용 59~84㎡ 총 1,241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희소가치가 높은 전용 59㎡타입이 전체 평형의 57%를 차지하는 중소형 대단지인 만큼 30~40대 젊은 수요층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