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친환경원목가구 백홈, 바쁜 여성들을 위한 스탠딩 화장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 여성의 니즈를 반영해 키에 맞게 위치 조절 가능한 거울 선보여
- 화장대와 수납장이 하나로, 신제품 올 인원 가구로 주목 받아


친환경원목가구 백홈, 바쁜 여성들을 위한 스탠딩 화장대 출시 100HOME
AD

친환경원목가구 100HOME(대표 이한승)이 현대 여성들을 위한 신제품 ‘오딘(ODIN) 스탠딩 화장대’ 가구를 선보였다. 오딘 스탠딩 화장대는 1940년도 레트로 풍의 가구를 백홈 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하여 모던함과 빈티지한 느낌이 함께 녹아 든 원목가구로, 고급스런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겸비한 새로운 컨셉의 스마트한 화장대이다.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거울의 위치를 키에 맞게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오스트리아 블룸 (Blum)사 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거울을 쉽게 당겨올 수 있어서 최대 180cm까지 위치 조절이 가능하여 시간에 쫓길 때 굳이 앉지 않고 서서 빠른 시간 내에 화장을 끝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화장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품들을 수납하기 용이하여 더욱 활용도가 높은 화장대이다.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오딘 스탠딩 화장대는 현재 출시하자마자 인스타그램에서 1,700여명의 여성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을 만큼 갖고 싶은 화장대로 관심을 끌고 있다.


친환경원목가구 백홈, 바쁜 여성들을 위한 스탠딩 화장대 출시 100HOME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총괄로 진행한 이한승 대표는 “오딘 스탠딩 화장대는 시간에 쫓기는 바쁜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기능성 가구이다. 오래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 드린다.” 며 “화장대를 시작으로 현대인들의 라이프를 반영한 다양한 스마트퍼니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스탠딩 화장대에 대한 강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딘 스탠딩 화장대는 현재 서울 및 부산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쇼룸 위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