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DS, 협력사 임직원과 함께 하는 ‘파트너스 데이’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KT DS, 협력사 임직원과 함께 하는 ‘파트너스 데이’ 개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 KT DS가 파트너사와의 상생과 협력을 다지는‘2016 파트너스 데이’를 지난 4일 kt위즈 수원 구장에서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KT DS 파트너스데이는 수평적이고 개방적인‘소통’을 통한‘신뢰 구축’을 기본 방향으로,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공유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상호 간 자연스런 스킨십을 통한심리적 거리 해소 및 신뢰 강화를 위해‘임직원과 함께 하는 스페셜데이’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KT DS 김기철 대표와 리그시스템, 알앤비소프트웨어등 14개 주요 파트너사 대표 및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초청된 직원 가족들과 함께지난 4일 열린 kt위즈와 NC다이노스의경기를 관람했다.


경기에 앞서, KT DS는 ▲5대 핵심기술인 오빅스(OBICs)를 비롯한 사업 전략,▲협력사 운영 정책, ▲상생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에, 파트너사들은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참석한김근묵텔레싱크㈜ 대표는 “KT DS의 성장 전략과 발전 방향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됐고, 협력사와의 신뢰구축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체감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기철 KT DS 대표는 “KT DS가 고객인식 1등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은 협력사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하다”며, “동반성장을 위해 상생펀드 도입 등 협력사를 실질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정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