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하고 무료 공연권도 받고"
"신규 회원 75명 무료 관람권 증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 광산구(구청장 민형배)가 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누리꾼 75명을 추첨해 무료 관람권을 선사한다.
광산구는 최근 각종 공연 현황과 문화 정보를 보다 수월하게 접하도록 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온라인 예매와 발권 시스템을 구축한 것. 공연예매와 좌석 지정을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어 그동안 문제로 지적받은 입장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
무료 공연권 추첨은 오는 16일까지 회원으로 가입한 누리꾼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7일 광산구와 광산문예회관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한다.
당첨된 누리꾼 5명에게 문예회관 전체 기획공연(20편 26회) 무료 관람권, 10명에게 광산하우스콘서트(7편 7회) 무료 관람권, 30명에게 상주단체 공연(9편 12회) 무료 관람권을 그리고 특별기획공연(4편 7회) 무료 관람권을 30명에게 증정한다.
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광산문화예술회관 신규 회원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광산구 문화체육과 문화기획팀(062-960-8833)이 받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