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유플러스, '따뜻한 기술 IoT 체험 릴레이' 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8초

LG유플러스, '따뜻한 기술 IoT 체험 릴레이' 행사 개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기부로 이어지는 흥미로운 홈IoT(사물인터넷)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참여자가 홈IoT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을 공감해보는 ‘따뜻한 기술 IoT체험 릴레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홈IoT CF모델 청각장애인 윤혜령씨의 출근준비에서부터 퇴근 후 집으로의 귀갓길까지 홈IoT 서비스가 필요한 순간들을 참여자가 직접 경험해 보는 것이다.

드라이기와 TV를 켜놓고 나간 혜령씨의 출근길을 지켜보며 화면 속의 IoT앱을 직접 터치하여 플러그 꺼주기, 시간에 맞춰 직장에서 강아지 밥을 주는 펫스테이션, 택배기사를 도어캠으로 확인하고 물품 받아주기 등 일상생활에서의 편리한 홈 IoT 서비스를 체험하게 된다.


이번 체험 릴레이 행사는 이달 말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LG유플러스IoT샵 홈페이지(http://www.uplusiotshop.com)에서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온·오프라인 참여자 5만명을 목표로 진행할 예정이고 릴레이 목표에 도달하면 6월~7월에 개봉되는 영화시사회에 청각장애인 가족을 초청할 예정이다.


국산영화의 경우 자막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나 청각장애인임을 고려해 특별히 자막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성준 LG유플러스 IoT서비스부문장 전무는 “홈 IoT 서비스가 일상 생활에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가 감성적으로 전달될 수 있는 기회”라며 “IoT를 선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기부 참여를 유도하는 트랜드를 만들어 따뜻한 일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