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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리얼 스토리’ 광고로 고객 감성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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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리얼 스토리’ 광고로 고객 감성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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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유플러스의 광고가 달라졌다. 더 이상 유명연예인이 등장하지 않고, 일반인의 평범한 일상속에 서비스의 가치를 녹여낸다.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으로 찍는 동영상을 집안의 IP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를 할 수 있는 ‘U+tv G 직캠’ 서비스 광고인 '아버지의 버스' 편을 방송한다고 28일 밝혔다.


'아버지의 버스' 편은 부산에서 35년간 버스운전을 하신 권태우(65)씨가 작년 10월 혈액암 판정을 받아 항암치료를 받는 모습에서 시작한다

아들 권재영(34)씨는 병상에 누워있는 아버지를 위해 생방송이 가능한 tv G 직캠으로 35년 간 아버지가 달려오셨던 길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버스 운전을 위해 대형면허를 취득하려 학원에 가서 운전석에 앉는 순간, 35년간 자신을 위해 이렇게 큰 버스를 운전했다는 아버지의 무게에 눈물이 울컥 했다는 아들.


버스면허를 취득하고 아버지 앞에 있는 TV에서 아들이 과거 아버지의 운행 구간인 부산 송정-기장 구간을 달리는 화면이 생방송으로 나올 때, 아버지는 점점 TV앞으로 다가섰다.


집에 도착한 아들은 아버지에게 직접 쓴 편지를 읽어드린다.


“아버지 이제는 앞만 보고 가지 말고, 꽃도 보고, 사람도 보고, 천천히 같이 가요사랑합니다 아버지”


‘가족까지 생각하는 IPTV’라는 카피로 마무리되는 이 광고는 LG유플러스의 세번째 감성광고로 이날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오픈됐다.


LG유플러스는 '아버지의 버스' 편 역시 첫번째, 두번째 감성광고와 마찬가지로 고객의 반응에 따라 극장광고, 지상파, 케이블 광고까지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디지털마케팅 팀장은 “유명 연예인을 쓰는 것도 방법이지만, 때로는 평범한 이의 평범한 하루가 광고를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더 진정성있게 다가가 메시지를 전달 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아버지의 버스'편 영상을 SNS로 공유하는 고객을 추첨해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커피 상품권과 목안마기,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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