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휴에뭐볼까]케이블TV, 온가족이 즐기는 '안방 극장'

시계아이콘01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헬로비전, 온가족 즐기는 콘텐츠
티브로드, 영화보면 선물 증정
딜라이브, '라이온 킹' 무료 상영


[연휴에뭐볼까]케이블TV, 온가족이 즐기는 '안방 극장' CJ헬로비전 가정의 달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케이블 TV 업체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CJ헬로비전은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VOD 콘텐츠 특집관을 신설했다.

이번 특집관은 ▲함께 보는 가족 콘텐츠 ▲마니아들을 위한 인기작 몰아보기 ▲실속파들을 위한 할인 콘텐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아이와 함께 볼 영화' 전용관에서는 꾸준히 사랑 받는 '겨울왕국'을 비롯해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토이 스토리', '마다가스카' 등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스쿨 오브 락', '박물관이 살아있다', '쥬라기 월드'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볼만한 외화들도 편성됐다.


'극장판 애니 베스트'에서는 올해 큰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상위 50편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뽀로로'부터 '포켓몬스터', '꼬마버스 타요', '명탐정 코난' 등의 극장판 콘텐츠가 가득하다. '굿 다이노', '인사이드 아웃', '인크레더블' 등을 볼 수 있는 '디즈니&픽사' 전용관도 있다.


'몰아보기' 전용관에서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시청률이 높았던 회 차를 한데 묶은 '역대급 무한도전', 개막 후 약 한 달간의 주요장면만 엄선한 '2016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등이 있다.

[연휴에뭐볼까]케이블TV, 온가족이 즐기는 '안방 극장' 티브로드 가정의 달 이벤트


한편 케이블 업체 티브로드는 디지털 방송 VO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까지 영화 2편을 본 후 이벤트 채널인 777번을 통해 응모한 고객에게 어린이 대공원 Big4 관람권(15명) '터닝메카드 체험전' 입장권(15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3000원권(300명), 5000원권(70명), 1만원권(30명)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VOD를 시청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티브로드는 오는 31일까지 키즈올인원 월정액 리모컨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1만원 VOD캐시를 전원 증정하고, 40명을 추첨해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도 추가로 선물한다.


이외에도 777번을 통해 ▲최대 2만원까지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하는 'T-응모권 이벤트', ▲미키마우스 캐릭터 테이블 의자 셋트, 포켓몬카, 미니언즈 피큐어, 테드 24인치 인형 등을 비롯해 어린이선물 100개를 쏘는 '온가족 선물 대잔치' 등을 진행한다.

[연휴에뭐볼까]케이블TV, 온가족이 즐기는 '안방 극장' 딜라이브 착한콘서트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은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영화 무료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딜라이브는 서울 성북구를 시작으로 서울 서초구, 광진구, 종로구, 경기도 파주시, 동두천시 등 5월과 6월 두 달간 총 10회 실시한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대표작 '라이온 킹'을 상영하며, 선착순 무료로 볼 수 있다.


오는 21일 서울 광진구 자양종합사회복지관과 경기도 동두천시 아름다운문화센터, 22일 경기도 파주시 운정행복센터, 25일 서울 서초구 내곡동종합시설에서 진행된다. 서울 종로구 아이들 극장에서는 지역 어린이집과 연계해 2차례 상영할 예정이다.


또 6일 오후 7시에는 전주국제영화제 폐막공연으로 딜라이브의 '착한콘서트'가 열린다. 가수 김그림의 사회로 진행되며, 크라잉넛, 뷰렛, 써스포, 큐티엘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한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