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양사, 어린이날 맞아 '큐원 키즈 쿠킹클래스'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전자레인지용 케익믹스 2종 출시 기념해 12개 팀 초대

삼양사, 어린이날 맞아 '큐원 키즈 쿠킹클래스' 열어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삼양사는 4일 서울 재동 소재 큐원 홈메이드플라자에서 ‘큐원 키즈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엄마와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열린 이날 행사는 큐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았으며, 총 12개 팀을 행사에 초대했다.

이날 큐원 키즈 쿠킹클래스는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만드는 더 특별한 케익 만들기’ 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행사가 끝난 후 ‘어린이 요리박사 수료증’을 발급하고, ‘큐원 행복한 홈메이드 세트’ 와 함께 ‘외식상품권’도 함께 증정했다.


이날 참가자들이 만든 케익은 최근 출시한 ‘큐원 초코 케익믹스’와 ‘큐원 크림치즈 케익믹스’로, 기존에는 케익을 만들기 위해서 배합부터 오븐에 굽기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됐으나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는 전자레인지에서 4분만 조리(700W 기준)하면 요리가 완성되는 편리한 제품이다.

삼양사 관계자는 “큐원 홈메이드 제품은 누구라도 가정에서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며 “큐원 키즈 쿠킹클래스에 대한 참가자 호응도가 높아 향후에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