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양사,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삼양사,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삼양사가 전자레인지로 쉽고 간편하게 케익을 만들 수 있는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 신제품을 31일 출시했다. 오븐 없이 전자레인지만으로 만들 수 있는 편리한 제품으로, ‘큐원 초코 케익믹스’와 ‘큐원 크림치즈 케익믹스’ 총 2종이다.

기존에는 케익을 만들기 위해 배합에서 오븐에 굽기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됐으나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는 오븐을 별도로 예열하거나 온도를 맞출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4분만 조리(700W기준)하면 요리가 완성된다.


이번 제품은 빠르고 간편한 것을 선호하고 케익이나 디저트의 인기가 높아지는 등 소비자들이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출시됐다. 작은 사치란 저성장 시대에 주목받는 가치중심의 고비용 소비를 말한다. 또한 먹방이나 쿡방의 영향으로 가정 내 디아이와이(DIY)문화가 확산된 것도 반영했다.

큐원 홈메이드 케익믹스에는 케익틀과 맑은 채종유가 함께 들어 있으며 QR코드를 스마트폰에 찍으면 1분 레시피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누구나 손쉽게 케익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1개에 5980원(300g)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