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가맨' 손지창-오연수 부부, 쏙 빼닮은 큰아들 공개 "세계 7위로 미술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슈가맨' 손지창-오연수 부부, 쏙 빼닮은 큰아들 공개 "세계 7위로 미술상" 오연수-손지창 아들 손성민. 사진=손지창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배우 겸 가수 손지창이 '슈가맨'에 출연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큰 아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3월5일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페이스북을 통해 "큰 아들 성민이의 작품이 17th Annual Holocaust Art & Writing Contest 에서 미국, 캐나다, 남아공, 나이지리아, 폴란드 등의 350여 명 중 7위 안에 뽑혀서 Chapman 대학에서 상을 받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으로 공개된 손지창 오연수의 큰 아들 성민군은 자신이 그린 미술 작품과 상장을 손에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손지창과 오연수의 외모를 골고루 빼닮은 훈훈한 외모는 시선을 사로잡는다.

손지창은 이어 "예술중학교 시험에 떨어져 처음 실패를 맛보고 눈물을 흘리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멋지게 해낸 성민이가 너무나 고맙고 자랑스럽습니다. 첫 번째 도전에서 뜻밖의 성과를 거둬서 어리둥절하기도 하지만 자만하지 말고 더 열심히 노력하는 아들이 되길 기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지창은 3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아내 오연수를 향해 "저와 살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손지창은 1998년 오연수와 결혼한 후 2000년대 초반 돌연 활동을 중단했으며, 현재는 미국에 거주 중이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