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등 자사 브랜드 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가방앤컴퍼니가 어린이날을 맞아 각 브랜드 별로 다양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가방은 오는 5일 어린이날부터 15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개구쟁이 모래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전국의 아가방,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 매장에서 실시된다.
유럽 감성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는 오는 31일까지 전국의 에뜨와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장남감 정리함’을 증정한다.
북 유럽 감성의 유아복 브랜드 디어베이비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2016년 여름 시즌 신상품인 남아용 ‘에반 체크세트’ 혹은 여아용 ‘클로이 귀욤세트’를 구매 고객에게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편집숍 넥스트맘은 오는 15일까지 매장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모차 (부가부, 스토케 제외) 30%, 카시트 20%, 디자이너 유아복 브랜드 슈슈앤크라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동복 편집숍 쁘띠마르숑은 오는 8일까지 ‘키즈 앤 라이프스타일 페어’가 열리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유아복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쁘띠마르숑은 티셔츠, 바지, 셔츠, 원피스, 가디건 등 이월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신상국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는 “그 동안 아가방앤컴퍼니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어린이날 선물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