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명륜' 견본주택 4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명륜' 견본주택 4일 오픈 힐스테이트 명륜 투시도.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현대엔지니어링은 부산 동래구 명륜동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명륜'의 견본주택을 오는 4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지하 3층~지상 30층의 5개동이으로 전용면적 84~101㎡의 총 493가구다.

전 가구는 남향 구조의 4베이 판상형이다. 전용면적 84㎡엔 작업 동선을 최소화한 'ㄷ'자형 주방이 들어간다. 101㎡는 대면형 주방 평면으로 입주자가 원하면 광폭주방으로 사용하거나 알파룸을 만들 수 있다.


전체 주동의 1층은 필로티 설계다. 저층 가구 사생활 보호에 유리하다.

일부 가구에선 동래사적공원을 볼 수 있다. 단지 조경면적이 대지면적의 약 24%다. 이팝나무길, 청단풍길, 왕벚나무길 등 테마 가로수길이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엔 피트니스센터, 보육시설, 경로당,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이 들어선다.


부산지하철 1호선 명륜역 역세권으로 도심과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쉽다. 명륜초, 동래중, 중앙여고 등을 걸어서 갈 수 있다. 주변에 롯데백화점 동래점, 롯데마트. 메가마트 등 쇼핑시설이 있다. 대동병원, 동래우체국, 동래구청 등 생활 인프라도 가깝다.


특별공급은 10일이다. 이어 12일과 13일에 각각 1, 2순위 청약을 한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동래구 사직동 144-27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8년 12월 예정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