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락앤락, '우리 집 주방 안심 캠페인' 진행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 주방 위생에 대한 주부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우리 집 주방 안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일부터 시작되는 '우리 집 주방 안심 캠페인'은 최근 락앤락이 신제품 '항균 비스프리'를 선보임에 따라 음식 보관부터 용기 세척까지 세균 걱정 없는 주방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각 가정의 주방 위생도를 진단해볼 수 있는 ▲우리 집 주방 자가진단 테스트를 비롯해 ▲올바른 음식 보관 및 용기 세척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식중독 발생이 쉬운 날씨에 대비하고, 건강하고 위생적인 주방생활문화를 전달하고자 한다.

먼저, '우리 집 주방 자가진단 테스트'에서는 밀폐용기 및 냉장고 사용현황, 용기 세척 등 총체적인 주방 관리시스템을 점검하는 10가지 질문을 통해 우리집의 주방 위생도를 점검해 볼 수 있다. 더불어 '올바른 음식 보관 및 용기 세척법'을 통해 밀폐용기 선택부터 냉장고 수납방법, 세척제 선택방법 등 총 7단계에 걸친 상세한 주방 위생 수칙들을 전한다.


락앤락은 이번 캠페인의 의의를 더하고, 봄을 맞아 주방 환경 개선에 나선 고객들을 돕기 위해 특별한 행사도 마련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 및 전국의 직/가맹점에서 락앤락 항균 비스프리를 포함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소취가 강화된 99.9% 항균효과를 보유한 주방세제 애경 순샘 '셰프의 선택(600ml)'을 증정한다.

또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cknlock) 및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 (www.bethe1.co.kr)를 통해서도 '우리 집 주방 안심 캠페인'을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우리 집 주방 자가진단 테스트 참여 후 댓글을 남기면 총 20명에게 '항균 비스프리' 제품과 함께 애경 순샘 '셰프의 선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락앤락 써포터즈에서는 이달 말까지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항균 비스프리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락앤락은 지난달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 밀폐용기에 항균 실리콘을 적용한 신제품 '2016 항균 비스프리'를 출시했다. 99.9% 항균효과가 유지되는 뚜껑 실리콘으로 식중독 원인균에도 걱정 없고, 항곰팡이 효과까지 있어 더욱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항균 비스프리 시리즈'는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테이블탑'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