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NH농협은행은 28일 어린이 대상 금융상품인'NH착한어린이통장·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H착한어린이통장·적금은 'NH착한어린이통장(입출식)'을 통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 굿네이버스 ? 세이브더칠드런의 정기후원금을 자동납부할 경우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 'NH착한어린이적금'의 0.2%포인트 금리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NH착한어린이통장(입출식)을 통해 NH착한어린이적금으로 월 5만원 이상 자동이체 실적이 있거나 형제자매가 NH착한어린이적금에 동시가입할 경우 해당 적금에 각 0.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등 최대 0.6%포인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월30일까지NH착한어린이통장·적금을 가입하고 NH농협은행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YES24 상품권(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https://banking.nonghyup.com), 고객센터(1588-2100, 1544-2100)로 문의하면 된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