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銀, 'NH수금박사' 스마트폰 앱 서비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NH농협銀, 'NH수금박사' 스마트폰 앱 서비스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NH농협은행과 농협상호금융은 28일 사업자용 자금관리서비스인 'NH수금박사'를 스마트폰 앱 전용 서비스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NH수금박사는 모든 은행과 카드사의 알림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통합 금융 알림 서비스로 지난해 5월 출시된 이후 입소문을 타면서 이달 현재 3300여개 업체가 이용 중이다.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NH수금박사는 모바일 전용 앱으로 제공되며 NH농협은행 고객뿐만 아니라 지역 농·축협 고객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NH수금박사는 모든 은행의 입출금 내역과 카드이용내역 및 청구내역, 카드 잔여 한도, 카드매출대금입금예정액과 부가세환급예상액까지 총 6가지 금융 현황이 주기적으로 제공된다. 혼자서 금융 업무를 해야 하거나 사업장의 자금 흐름을 파악해야 하는 개인사업자의 경우 금융 업무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H수금박사는 NH농협 기업인터넷뱅킹 또는 NH농협은행과 지역 농·축협 영업점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https://banking.nonghyup.com), 전용 콜센터(1600-8967)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