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샤, '타임 레볼루션 유스 크림' 시리즈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쿠아·링클·퍼밍 유스 크림으로 수분, 주름, 탄력 고민 해결

미샤, '타임 레볼루션 유스 크림' 시리즈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브랜드숍 미샤가 '타임 레볼루션 유스 크림' 시리즈 3종을 28일 출시했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유스 크림' 시리즈는 수분 보충에 특화된 아쿠아 유스 크림, 주름 개선에 특화된 링클 유스 크림, 탄력 개선에 특화된 퍼밍 유스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타임 레볼루션 아쿠아 유스 크림은 사람의 눈을 촉촉하게 보호하는 눈물막과 구조가 유사한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유지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수분 보호 능력으로 아프리카의 긴 가뭄을 이겨내는 아프리칸 로커스 빈 트리 추출물이 함유됐다. 피부가 쉽게 당기고 각질이 올라오는 등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인 사람이 사용하면 좋다.


타임 레볼루션 링클 유스 크림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하얀루핀씨 오일과 타마누 오일 등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오일 성분이 피부 침투율을 높이는 리포솜 형태로 함유됐다. 피부에 유수분 막을 형성해 건조함을 방지하는 시어버터 등도 들어갔다. 부드럽게 녹아드는 밤 타입 제형으로 자기 전에 도톰하게 바르면 수면팩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타임 레볼루션 퍼밍 유스 크림도 선보였다. 저온 발효 효모액은 일반 발효 효모액 대비 유효 성분 손실이 적고 아미노산 함량이 풍부해 피부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격은 각각 3만8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