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라·아이라이너 등…총 260여개 제품 준비
동일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증정품 선택 가능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미샤가 오늘(10일) 하루동안 아이메이크업 하나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덤상품은 동일 가격대의 다른 제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미샤는 오늘 단 하루 동안 ‘아이 메이크업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와 깔끔한 눈썹을 완성시켜주는 아이브로우, 브로우카라 등 총 260여 가지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준비됐다.
구입한 품목 이외에도 동일 가격의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뷰어 270˚ 마스카라’를 구입하면, 같은 가격인 ‘3D 러스터 섀도우’ 혹은 ’수퍼-익스트림 워터프루프 컬러 픽스 라이너’를 증정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팀장은 “1+1 증정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아이라이너와 섀도우처럼 짝을 이루는 제품을 절반 가격으로 살 수 있다”며 “올 봄 아이 메이크업은 미샤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