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신라호텔, '패밀리 트램핑'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제주신라호텔, '패밀리 트램핑' 선봬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제주신라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자연 속에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트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패밀리 트램핑 패키지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와 호텔 투숙객들이 함께 제주의 자연을 느끼는 네츄럴 트레킹을 한 후 호텔 내 캠핑존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캠핑 바비큐 파티를 펼치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는 플로팅 시네마를 관람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제주에서 따스한 봄날, 레저 전문 직원 G.A.O.와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내추럴 트레킹을 즐기며 자연 속에서 잊지 못할 힐링 체험과 특별한 추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내추럴 트레킹 코스는 가족과 함께하는 코스인 만큼 삼나무 숲길, 한라산 숲길, 휴양림 산책, 곶자왈 탐방 등 남녀노소 누구나 든든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준비됐다.

제주신라호텔의 캠핑 존은 안전, 위생은 물론 텐트, 야외 테이블, 그릴, 파라솔 등 모든 캠핑도구에 바비큐 재료까지 특별한 준비없이 럭셔리한 휴식과 캠핑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다. 캠핑 존 한가운데는 어린이 놀이 시설과 바닥 분수를 마련했고, 텐트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 수증기가 발사되는 쿨링 시스템으로 캠핑 존 내부를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캠핑 디너’는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즉석 바비큐 요리로 맛있는 식사와 편안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봄나물 샐러드, 봄나물 비빔밥, 냉이 된장찌개부터 제주산 청정 한우, 닭 다리살 구이, 새우구이, 할루미 치즈 꼬치구이 등이 메인 메뉴로 준비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트램핑 패키지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성인 2인 1회, 소아 1인 1회, G.A.O. 네츄럴 트레킹, 캠핑 바비큐 파티(런치 기준 성인 2인, 소아 1인분 제공), 플로팅 필로우 등이 포함됐다. 이용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가격 1박에 47만원부터.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