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민체육진흥공단, 창립 27주년 기념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국민체육진흥공단, 창립 27주년 기념행사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이 지난 21일 광명 스피돔에서 공단 임직원과 함께 창립 27주년을 축하하는 행사를 했다.

행사에는 공단 이사장과 임직원, 김종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이 참석했다. 식순은 이사장 기념사와 함께 차관 축사, 공단 역경 극복 스토리 영상 시청 및 케이크 커팅, 기념 촬영, 다과회 등으로 이뤄졌다.


이창섭 이사장은 "창립 27주년을 맞은 오늘의 공단을 만든 선배들의 헌신과 그간의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공단의 또 다른 도약을 위해서는 조직체질의 근본적인 개선이 필요하다. 3T 혁신전략의 꾸준한 실천으로 국민들의 신뢰를 얻고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했다.


김종 차관은 "공단의 미래가 곧 대한민국 체육계의 미래다. 공단의 역할이 중요하다.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스포츠 복지 서비스 확대를 위해 기존 사업 경쟁력 강화와 신규 수익사업을 발굴해 달라"고 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지난 1989년 4월 20일 설립, 27년 동안 국내 체육재정을 책임지며 국민체육진흥기금을 조성·운용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