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가수 이하이의 신곡 'MY STAR'의 뮤비 메이킹 필름 영상이 화제다.
21일 YG 엔터테인먼트는 이하이의 새 앨범 '서울라이트(SEOULITE)'의 타이틀 곡 'MY STAR'의 뮤직 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인터뷰를 통해 이하이는 신곡 소개와 찍으면서 재밌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하이는 'MY STAR'라는 제목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넌 나의 별이고, 달이고, 너 나의 모든 거야'라고 얘기하지 않나, 그런 의미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하이는 뽀뽀를 해야 하는 웨딩 장면에 대해 "나는 그런 촬영을 해본 적이 없다. 민망해 어쩔 줄 몰랐다"며 어색한 사이였던 상대역 가수 '1(원)'과의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하지만 후에는 친해져 한 컷에 가게 됐다며 좋아했다.
이하이는 "'MY STAR'는 좋아하는 마음을 흥으로 표현하는 노래다. 알콩달콩 사랑을 시작하실 때 들으셔도 좋고, 고백하실 때 들으셔도 좋을 것 같다"며 "제 MY STAR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는데 관심 있으면 연락주세요"라며 재치 있는 인사를 남겼다.
한편 이하이는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