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대성 익산지방국토관리청장 "담양군 방문, 협업 약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하대성 익산지방국토관리청장 "담양군 방문, 협업 약속" 담양군은 20일 하대성 익산지방국토관리청장이 담양을 방문, 지역의 현안 사업에 대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사진=담양군
AD


국도 24호선 (담양~순창) 확장사업 조기준공
국도 13호선 (오례~옥과) 실시설계 추진 협력

[아시아경제 문승용] 담양군은 20일 하대성 익산지방국토관리청장이 담양을 방문, 지역의 현안 사업에 대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담양군에 따르면, 이날 하대성 청장은 국도 24호선(담양~순창) 확장사업 조기준공 및 국도 13호선(오례~옥과) 시설개량 사업 실시 설계 추진 등 현안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

또한 하대성 청장은 제18회 담양대나무축제와 관련해 담양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교통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공사 중인 금월 교차로를 임시 개통하고 국도 13 호선 차선도색 및 시설물 유지 보수 작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특히, 이날 최형식 군수와 하대성 청장은 무정면 주민 및 1179부대원들이 주 통행로로 이용하고 있는 담양읍 오계리~무정면 오룡리 구간의 시설 개량, 낙우송, 메타세쿼이아, 대나무 등 천년 생태 숲 조성을 위한 홍수조절지 다목적 활용 방안, 드론 체험교육장 조성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협업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밖에도 양 기관의 장은 국가 기반사업이 지역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일조할 수 있도록 현안 사업에 대해 추진 단계별로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는 데 의견을 함께 했다.




문승용 편집국부장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