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의 협업 통한 썸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쿨한 여름 감성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특징인 패키지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스프라이트가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썸머 스페셜 에디션’을 18일 출시했다.
스프라이트 썸머 스페셜 에디션은 최근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는 스포츠가 서핑임에 착안, 국내 서퍼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의 협업을 통해 스프라이트의 시원한 청량감으로 무더운 여름 상쾌함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썸머 스페셜 에디션은 여름 감성을 가득 담아 보기만 해도 상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 황홀한 열대의 정취를 가득 담은 이국적인 꽃과 화려한 열대 패턴, 당장이라도 시원하게 뛰어들고 싶은 출렁이는 파도,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서핑보드를 올린 멋진 미니밴의 총 3가지 콘셉트로 스프라이트의 쿨한 감성과 배럴의 트렌디함을 담아냈다.
패키지는 이국적인 꽃의 화려한 열대 패턴, 파도, 미니밴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250ml 캔 제품과 500ml 페트 제품 총 5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날 이국적인 꽃의 화려한 열대 패턴디자인 500ml 페트 제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패키지 출시 외에도 배럴과의 협업을 통해 무더위와 답답함을 상쾌하게 날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