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 영화인들 찾아 홍보 펼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 영화인들 찾아 홍보 펼쳐 전남 구례군 자연드림파크에서 개최된 ‘극장을 찾아서’ 개막식에 참석한 국민배우 안성기 씨가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 ‘eco-5 family’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AD



"eco-5 family, 안성기 씨 등 영화인들과 포토타임"
"나주 영산포홍어축제 찾아 성공 개최 열기 고조키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5월5~29일, 전남 나주시 전남농업기술원 및 혁신도시 일원) 마스코트인 ‘eco-5 family’가 영화인들을 찾아 홍보활동을 펼쳤다.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5일 전남 구례군 자연드림파크에서 개최된 ‘극장을 찾아서’ 개막식장을 찾아 영화인들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마스코트 ‘eco-5 family’는 국민배우 안성기 씨와 사진을 촬영한 것을 비롯해 각계에서 참석한 영화인들에게 eco풍선과 홍보 리플렛 나눠주기, 포토타임 등 활발한 박람회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 같은 날 나주시에서 개최된 영산포홍어축제를 찾아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을 상대로 홍보활동을 펼쳤다.


축제장을 찾은 ‘eco-5 family’는 형형색색의 eco풍선을 나눠주며 행사장의 열기를 북돋았다.


축제장을 찾은 나주시민들은 마스코트 ‘eco-5 family’와 사진을 찍으며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다짐했다.


유영관 조직위 사무국장은 “개막일을 앞두고, 마스코트인 eco-5 family를 각 축제장 등에 투입해 열띤 홍보전을 전개해 가고 있다”며 “이같은 현장 홍보 외에도 미디어 홍보, SNS홍보,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중심으로 한 홍보, 각 시군 홍보탑 설치 등 전방위적인 온오프라인 홍보전을 통해 성공개최 열기를 고조시켜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5월 5일 개막하는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는 7개의 전시관과 야외 잔디마당에서 펼쳐질 뮤지컬 ‘하늘정원’, 난타?점프?사춤 등 ‘넌버벌 공연’, ‘에어쇼’, ‘모여라 딩동댕’ 등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5월 박람회장을 찾은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피크닉이 될 전망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