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재테크·세테크·행복채움 금융교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재테크·세테크·행복채움 금융교실 개최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이인기)는 최근 무안군청을 찾아 공무원 250명이 모인 자리에서 재테크, 세테크! 란 주제로 `행복채움 금융교실`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AD


" 무안군청 공무원대상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이인기)는 최근 무안군청을 찾아 공무원 250명이 모인 자리에서 ' 재테크·세테크' 란 주제로 `행복채움 금융교실`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금융교육은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서용현 팀장이 강사로 나서 최근 출시한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와 절세상품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하여 공무원들이 꼭 알아야 할 금융상식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NH농협은행은‘행복채움금융교실’이 은행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금융과 관련된 사회공헌활동으로 평가받고 있다. ‘행복채움금융’은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해 금융재테크, 우리아이 미래설계 및 행복한 가정 만들기 등 차별화된 고객실익 및 가치창조 실현으로 고객과 같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지속적인 재능나눔 봉사활동이다.


이인기 본부장은 "대한민국 대표 사회공헌 금융기관으로서 앞으로도 행복을 채워주는 금융교육 실시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