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마케팅 Super HERO 6명 선정 시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마케팅 Super HERO 6명 선정 시상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마케팅 Super HERO 6명 선정 시상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이인기)는 17일 2015년 전남영업본부를 빛낸 각 사업별 최우수 직원인 마케팅 슈퍼히어로(6명)을 선정·시상하고 그 동안 노고에 보답하고자 광주문화예술회관으로 초청 뮤지컬을 관람하는 등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2015년 1년 동안 ‘카드, 방카, 펀드, 신탁, 스마트뱅킹, 주거래계좌’ 등 각종 사업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마케팅 슈퍼히어로(6명)에 대해 그 동안의 성과를 격려하는 한편, 영업 현장에서의 느낀 점에 대해 영업본부장과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직원들은 영업본부장에게 현장에서 느끼는 영업환경에 대한 고충과 애로사항을 전하고 영업추진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농협은행 사업추진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이 날 참석한 송해경(NH농협은행순천중앙지점)슈퍼히어로는“일선현장에서 직접 경험했던 사례를 전 영업점에 전파해 전남농협 직원들의 마케팅 능력을 한 단계 더 끌어 올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인기 본부장은“각종 사업부문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는 여러분들이 바로 전남농협은행을 이끌어가는 주인공들이며 어려운 영업환경속에서도 현장을 땀나도록 뛰어다니는 슈퍼히어로들의 열정과 피나는 노력이 농협은행 성장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 "2016년에도 영업본부장으로서 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최대한 뒷받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는 6월부터 현재까지 사업별 최우수 직원 42명을 선정하였으며, 내년에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하여 개인포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