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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 모델 기용으로 10~20대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나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대세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BBQ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BBQ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팬들과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있는'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선정해 10~20대 고객층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의 국제적인 인기를 활용해 글로벌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윤경주 비비큐 국내사업부문 사장은 "BBQ는 방탄소년단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바이럴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라며"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디지털 채널을 통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TV CF는 오는 15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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