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유위니아, 공기청정·향균탈취 기능 제습기 6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대유위니아, 공기청정·향균탈취 기능 제습기 6종 출시 ▲2016년형 위니아 제습기 ‘제로’ 신제품을 위니아 모델 김유정 양이 소개하고 있다. (제공=대유위니아)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대유위니아가 공기청정·향균탈취 기능을 적용한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유위니아는 7일 2016년형 위니아 제습기 제로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악취와 오염물을 제거하는 '향균 탈취 필터'가 새롭게 적용됐다. 이 필터는 암모니아, 아세트산 등 생활 속 유해가스를 탈취하고 대장균 등 유해 세균도 제거한다. FITI 환경자원분석센터 시험 결과 탈취율과 세균감소율이 각각 최대 99.9%로 나타났다.

고효율 컴프레서와 토출부의 팬이 자동 회전하는 '오토 스윙 기능'을 적용해 제습능력도 향상했다. '의류 건조 모드, 빨래 건조 모드'로 장마철 빨래 건조 시 건조 속도를 높였으며, 35~80%까지 희망습도를 선택하면 적정 습도로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저소음 설계로 컴프레서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한국공기청정협에서 품질인증 시험을 통과한 제습기 제품에 부여하는 HD인증과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했다 에너지소비효율은 1등급을 달성했다.


공기청청기 겸용 제품(모델명:WDHB14W1C)은 최근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한 고객의 염려를 해소하기 위해 헤파 필터를 추가 적용하여, 공기청정기 기능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식 CA인증을 받았다.


바퀴와 이동 손잡이가 달려 있어 사용자는 제습과 항균이 필요한 다양한 실내 공간에 손쉽게 이동시켜 사용할 수 있다.


2016년형 위니아 제습기 제로는 총 6개 모델로, 출하가는 46만9000원부터 56만9000원까지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2016년형 위니아 제습기 제로는 제습 기능과 함께 냄새와 세균을 제거한 깨끗한 실내 공기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한층 더 진화했다"며 "2016년형 위니아 제습기 제로를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매일 매일 깨끗하고 뽀송뽀송한 공기를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