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인증 중고차 사업 시동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번째 전시장 개설, 7곳까지 확대 계획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인증 중고차 사업 시동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장안평 인증 중고차 전시장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인증 중고차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등 독일업체가 주도해 온 인증 중고차가 인기를 끌면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도 올해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7곳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2014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처음으로 서울 양재동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개설한 데 이어 최근 성동구 장안평에 2번째 전시장을 개설했다.

장안평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단지인 장안평 내 수입 인증 중고차 전문 공간인 '카서울닷컴'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신차 전시장과 동일한 수준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규어랜드로버 본사가 개발해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고 있는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이 적용된 장안평 전시장은 공식 딜러인 선진모터스가 운영한다. 최대 16대까지 전시가 가능해 고객들은 재규어랜드로버의 다양한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차별화된 인증 중고 연장 보증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구입 후 최대 2년 또는 주행거리 10만㎞ 중 선도래를 기준으로 무상보증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24개월 동안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의 수준을 한층 더 높였다.

전시장을 통해 판매되는 모든 차량은 재규어랜드로버의 글로벌 스탠더드에 입각해 엄격한 절차를 거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전문 테크니션이 직접 시행하는 총 165가지 항목의 기술, 차량 주행과 서비스 이력에 대한 점검을 마치고 재규어랜드로버의 최신 기술과 순정 부품을 사용해 정비된 차량에 한해 공식 인증 중고차 자격이 부여된다.


이와 함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차량 판매와 구매 고객의 편의를 위해 리스 승계와 금용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차량 조회는 전시장 방문 전 재규어 인증 중고 공식 홈페이지(approved.kr.jaguar.com)와 랜드로버 인증 중고 공식 홈페이지(approved.kr.landrove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장안평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재규어랜드로버의 인증 중고 사업 확장을 위한 본격적인 신호탄"이라며 "전 세계에서 가장 모범적인 서비스 기준을 제공해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모든 재규어랜드로버 고객이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