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탈 화이트 나왔다" 삼성 '노트북9' 새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5초

"메탈 화이트 나왔다" 삼성 '노트북9' 새 에디션 출시
AD


출시 두 달 만에 10만대 판매 돌파…'노트북 9' 메탈 세 번째 색상 출시
초경량, 슬림 디자인에 풀 메탈 보디의 강건한 설계…내구성 강화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대화면·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2016년 '삼성 노트북 9 메탈'의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 노트북 9 메탈은 지난 1월 출시된 아이언 실버와 모던 핑크 색상에 이어 펄 화이트 느낌의 '미네랄 화이트' 색상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이 완성됐다.

삼성 노트북 9 메탈 화이트 에디션은 풀 메탈의 강력한 내구성, 180도까지 펼쳐지는 힌지, 화면 회전이 가능한 '컨설팅 모드' 등이 특징이다.


특히 '900X5L' 모델은 15인치 대화면과 6.2mm 초슬림 베젤,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퀵 충전' 기능이 적용됐으며 '900X3L' 모델은 860g의 혁신적인 무게와 13.4mm의 슬림한 두께를 자랑한다.


22년 연속 국내 PC 판매 1위를 기록하며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독보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는 삼성전자는 올해 삼성 노트북 9을 출시해 두 달 만에 10만대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6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노트북 9'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S 골드러시, PC 22년 연속 국내판매 1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트북 9 메탈 화이트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타거스 아트 컬렉션 파우치, 올레tv모바일 3개월 무료 쿠폰, 한컴오피스 네오 및 이지포토3 VP 패키지, 블루투스 마우스(화이트), 프리미엄 파우치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