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산구어린이급식지원센터, 실무 및 커뮤니케이션 향상 교육 참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광산구어린이급식지원센터, 실무 및 커뮤니케이션 향상 교육 참여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양은주, 호남대 식품영양학과 교수)는 지난 1일 북구 첨단연신로91번길 푸드머스 호남지점에서 실무 능력 및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교육에 참여했다.
AD


"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DISC유형별 타인 이해법’ 주제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양은주, 호남대 식품영양학과 교수)는 지난 1일 북구 첨단연신로91번길 푸드머스 호남지점에서 실무 능력 및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교육에 참여했다.


광주광역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들의 실무 능력과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날 교육은 5개 지원센터 직원 40여명을 대상으로 ㈜풀무원 푸드머스 TSS팀의 강한빛 서비스강사를 초청해 진행됐다.


강한빛 강사는 이날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DISC유형별 타인 이해법’을 주제로 강연해 긍정적 관계 형성을 위한 감성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마인드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DISC 진단을 통해 나와 타인의 행동유형 및 사례를 통한 유형별 타인 특성 등을 이해하도록 도왔다. 또 타인과의 긍정적 관계 형성을 위한 긍정의 표현, 밝은 표정, ‘따뜻한 말’ 등 실습 기회를 제공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